:+: Say to U :+:

 

 

좌담회 알바를 방금 다녀온 따끈따끈한 알바생(?) Say2U입니다. (__)

처음해본 경험이라 이렇게 후다닥 포스팅하려고 로그인 했는데요..

사실 이전까지 이런 설문조사 아르바이트에 대해서 어설프게나마 알고 있어서 직접 경험하고 나니 새롭고 재미있네요;

 

 

- 신청계기 및 신청자 선정 결과 통보

좌담회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계기는 얼마전 우연히 검색을 하다가 좌담회 알바라는걸 알게되어 네이버와 다음에서 좌담회 카페를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가입후 바로 제 나이대와 성별에 맞는 좌담회를 선택후 신청했는데, 바로 그날 저녁에 연락이 오더군요.

 

 

그래서 간단하게 신상정보 체크후 그 다음날 문자로 장소와 시간을 통보 받았답니다.

그리고, 방금 설문조사 아르바이트를 완료.

 

 

- 설문조사 참석 및 방법

문자로 통보받은 설문조사 장소에 가니 저외에도 사람들이 꽤 많더군요. 바로 신분확인을 한뒤에 30명씩 2그룹으로 나뉘어 회의실 비슷한 방으로 들어가 대기를 하였습니다.

 

잠시후에 담당자 두분이 들어오더니 시작!

제가 한 설문조사는 국내 한 대기업의 4종류의 다른 컨셉을 가진 이미지 광고를 보고, 총 12장의 설문지를 통해 그 광고의 좋은점과 나쁜점 및 기타사항에 대한 4지선다형의 질문과 간단한 주관식 평가를 내리는 것이였어요.

 

총 50여분 정도 소요되었고, 나름 성실하게 하였음에도 그다지 어렵지 않게 완료하였답니다. ㅎㅎ

 

 

- 완료 및 아르바이트비

완료후 바로 조사장을 나왔는데, 담당자가 알바비는 바로 통장으로 입금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잠시후에 제 계좌로 입금 완료(약 10분후)

하고나니 이거 참 괜찮다는 생각뿐. ^^;;

알바비로 크림빵이나 실컷 사먹어야겠습니다. ㅎㅎ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