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전체가입자 1800만명, 주말기준 하루 220만명이 사용하는 국내 1위의 모바일 내비게이션인 'T맵'이 오늘부터 전국민 무료로 배포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SKT의 LTE 요금제 가입자들은 기존과 같이 티맵 및 데이터이용료가 무료이며, KT, LGU+, 알뜰폰 사용자들은 티맵을 무료로 사용하고, 데이터이용료는 각 통신사 규정에 따라 부과되게 됩니다.


또한, 기존에 타사에서 티맵을 유료로 사용하던 고객은 데이터 무료플랜(월 1,000원)으로 전환되게 되며, 각 통신사 및 운영체제별 다운로드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SKT 이용 고객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 http://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163382&scYn=Y



KT 및 LGU+, 알뜰폰 이용 고객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t.tmap.ku



아이폰 이용 고객

아이튠즈 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t-map-for-all/id431589174?l=en&mt=8




[T map의 주요 기능]

▶ 1,800만 이용자가 만들어내는 실시간 교통정보의 최적 길안내

- 1분 단위로 업데이트 되는 T map만의 실시간 교통정보 빅데이터와

- 14년 간의 노하우로 시간/거리/요금과 운전 경험을 고려한 최적의 경로안내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지도로 최신 정보의 길안내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3D 스트리밍 지도로 언제나 실제의 도로와 가장 가까운 길안내를 제공합니다. 

- 기존 대비 2.2배의 지도 용량, 1.2배 많은 장소 정보, 3.5배 높은 프레임(FPS)으로 풍부한 정보를 부드럽고 아름다운 화면으로 제공합니다. 

- 지도를 미리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WiFi이용을 권장합니다.)

▶ 운전습관 분석 

- 세계 최초 내비게이션을 통한 운전습관 분석을 제공하여, 안전운전, 경제운전을 도와줍니다. 

- 주행이력을 기반으로 운전습관을 분석하고, 안전운전 결과에 따라 보험할인을 제공합니다. 

▶ 주행 중 실시간 교통정보 확인 

- 운전 중 원 터치로 편리하게 내 주변의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행 시작 전 전체 경로의 실시간 교통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편의 기능과 효율적 배터리 사용 

- 내가 가는 경로 내에 있는 주유소를 경유지로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성능 최적화를 통해 더 자세하고 부드러운 지도를 제공하면서도 더 적은 전력을 소모합니다.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