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Digitimes는 애플워치 관련 부품 공급업체의 정보를 통해 애플이 빠르면 올해 9월 아이폰7과 함께 공개할 차세대 웨어러블 디바이스 '애플워치2'에 OGS(One Glass Solution)를 채택해 더욱 가볍고 슬림한 외형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OGS(One Glass Solution)는 1장의 유리가 커버 유리와 터치 센서의 두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이를 통해 현재 10.5mm인 애플워치보다 훨씬 가볍고 슬림한 외형을 구현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동안 루머에서는 애플워치2가 지난해 4월 출시된 애플워치보다 20 ~ 40% 더 슬림한 5 ~ 6mm 수준의 두께일 것이라고 알려져 OGS가 두께를 줄이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추정되며, 애플워치2는 이외에도 미세공정으로 인한 배터리 사용시간 증가, GPS 및 페이스타임 지원과 아이폰 연동없이 독자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현재의 스타일을 유지한채 기능이 향상된 아이폰 s모델과 같은 마이너 업그레이드 모델이 될 가능성이 높은 상태로 셀룰러 LTE 모뎀을 탑재해 아이폰 없이도 사용할 수 있게 된 것과 WatchOS3를 통해 네이티브앱으로 개선된 앱들을 탑재해 앱처리속도가 이전버전보다 최대 7배 빨라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Digitimes外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