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Android Police는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을 통해 대만의 스마트폰 제조사 HTC가 개발중인 넥서스S1(Sailfish)와 넥서스M1(Marlin)이 구글의 레퍼런스 브랜드인 '넥서스'가 아닌 '픽셀(Pixel : 넥서스 S1)'과 '픽셀XL(Pixel XL : 넥서스 M1)'으로 런칭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구글이 그동안 자사의 레퍼런스 제품에 사용하던 넥서스 브랜드를 픽셀로 변경한 것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픽셀과 픽셀XL은 기존 제품과 달리 구글에서 최초로 개발한 스마트폰이며 제조사인 HTC의 브랜드는 표기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픽셀과 픽셀XL로 인해 넥서스 브랜드가 완전히 폐기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넥서스 브랜드의 태블릿 역시 픽셀 브랜드로 변경되고, 구글 홈 역시 이름이 변경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 HTC가 프리미엄 이미지에 부응하지 않아 기존의 넥서스 시리즈가 넥서스 브랜드와 함께 제조사 브랜드를 강조한 것과 달리 픽셀 브랜드만 표시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 올해 상반기부터 구글이 자체 브랜드의 스마트폰을 제조한다라는 루머가 있었으며, 구글이 개발한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픽셀C라는 이름을 가진 것 처럼 구글이 개발한 스마트폰도 픽셀이라는 브랜드로 런칭될 것으로 추정



출처 : Android Police, Android Central外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