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구글 - 예판 페이지를 통해 픽셀XL 화이트 / 블랙 모델 이미지 유출

반응형

구글이 10월 4일 발표 예정인 레퍼런스 스마트폰 '픽셀 XL(Pixel XL)'의 공식 이미지가 캐나다의 통신사 Bell의 예약 판매 페이지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발표와 함께 예판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구글 픽셀XL은 픽셀 런처와, 원형으로 변경된 아이콘, 구글검색창 대신 좌측 상단에 구글검색 및 구글 어시스턴스(Google Assistant)를 활용할 수 있는 'G'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단 독의 디자인과 소프트키중 홈버튼이 이중 원형 형태로 바뀐 것을 통해 기존의 안드로이드 7.0이 아닌 알려진 것과 같이 안드로이드 7.1을 탑재했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상/하단의 균일감있는 베젤 공간과 전면 기준 우측에 볼륨 및 슬립버튼이 위치한 것을 알 수 있으며, 판매가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루머를 통해 649달러부터 시작가가 결정될 것 같아 이전 넥서스 모델보다는 고가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픽셀XL은 픽셀과 동일한 스냅드래곤 821 쿼드코어 프로세서, 4GB RAM을 사용하지만 5.5인치 QHD(2560 * 1440) 디스플레이로 크기 차이를 둔 제품이며, 32 / 128GB ROM, 전면 800만 / 후면 1200만 화소 카메라, 3450mAh 배터리를 탑재될 예정입니다.



출처 : PhoneAre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