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샤오미 - 미5s 플러스, 최초로 퀄컴 Clear Sight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모델

반응형

최근 발표된 샤오미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미5s 플러스'가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위한 듀얼 카메라 모듈인 클리어 사이트(Clear Sight)가 세계 최초로 탑재된 제품임이 확인되었습니다.




미5s 플러스의 듀얼카메라는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디바이스를 위한 Clear Sight 듀얼카메라 모듈을 사용했으며, 이 모듈은 풀컬러 이미지센서와 흑백의 정보를 처리하는 서브 이미지센서, 렌즈로 구성되어 한쪽은 다양한 컬러 정보를 얻고, 다른 한쪽은 콘트라스트와 저조도 빛의 수광 감도를 높여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미5s 플러스에 사용된 스냅드래곤 821 쿼드코어 프로세서의 이미지 프로세서인 Spectra ISP와 연동되어 각각의 이미지 정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고 소니 카메라 모듈의 저조도 이미지 알고리즘과 함께 사용되어 더 나은 다이나믹 레인지와 저소음, 적은 노이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클리어 사이트 듀얼 카메라 모듈은 미5s 플러스외에도 스냅드래곤 820 / 821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타 플래그쉽 모델들에도 채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샤오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