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Barclays Research의 분석가 Blayne Curtis, Christopher Hemmelgarn, Thomas O'Malley, and Jerry Zhang에 따르면, 애플이 내년 아이폰 출시 10주년으로 출시할 아이폰8은 현재보다 0.3인치 커진 5인치 및 5.8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중국내 부품 공급업체의 정보를 토대로 분석한 결과 아이폰8은 제로베젤 스타일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더 커진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지만, 전체적인 크기는 아이폰7과 크게 차이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5인치 모델은 현재와 같은 IPS / 5.8인치 모델은 삼성과 LG가 공급하는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것이라 전망했습니다.


이러한 루머는 최근 KGI 증권의 분석가 밍치궈가 5.8인치 디스플레이에만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한다고 말한 것가 이치하는 것이며, 루머와 달리 홈버튼이 디스플레이속에 들어오지는 않고 디스플레이를 가로 또는 세로 방향으로 확장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8의 포스터치 기능은 아이폰7에서 사용한 플렉서블 PCB 기술이 아닌 필름 기반 기술로 이동해 OLED 디스플레이와 함께 더욱 슬림하고 에너지 효율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MacRumors外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