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델 - 윈도우10 모바일을 탑재한 스마트폰 'Dell Stack' 렌더링 유출

반응형

델(DELL)은 최근 발표한 HP Elite X3 및 알카텔 아이돌 4s등과 경쟁할 프리미엄급 윈도우폰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윈도우 모바일 진영은 아직 안드로이드 및 iOS와 같이 활성화되어 있지는 않지만, 최근 델이 포화상태인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판매를 중단하고 윈도우에 집중하겠다고 밝힌 것과 같이 윈도우 모바일에 새로운 기기를 투입하는 것이 @Evleaks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델이 개발중인 윈도우폰은 최근 서피스폰의 프로토타입이라고도 잘못 전해졌던 제품이며, 실제 명칭은 'Dell Stack'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여러차례 윈도우폰 개발 경력이 있는 델이 개발한 Dell Stack은 약 6.4인치 ~ 7인치 FullHD(1920 * 1080)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패블릿이며, 4GB RAM / 8GB RAM, 128GB ROM / 256GB ROM을 사용하는 프리미엄급 모델입니다.


또한, 데스크탑 프로세서에 준하는 성능의 모바일 프로세서를 사용해 윈도우 컨티늄 기능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개인 판매보다는 기업을 위한 비지니스 모델이 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출처 : @Evleak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