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샤오미 - 미 믹스(Mi Mix), 화이트 모델 또 다시 유출

반응형

샤오미의 6.4인치 패블릿 '샤오미 믹스(MIX)'의 화이트 모델이 중국을 통해 또 다시 유출되었습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필립 스탁(Philippe Starck)이 디자인한 샤오미 믹스는 6.4인치 대화면임에도 불구하고 샤프 아쿠오스 크리스탈처럼 제로베젤 스타일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화면비율 91.3%을 보여주고 있으며, 샤오미 믹스에 비해 0.9인치나 작은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5.5인치 아이폰7 플러스와 동일한 크기인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158.8 mm x 81.9mm x 7.9mm. 209g으로 크기대비 높은 휴대성과 함께 소프트키로 인해 실제 화면이 차지하는 비율이 작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17:9(소프트키 제외 16:9)의 화면 비율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제로베젤을 구현하기 위해 근접센서를 초음파 거리 센서로 교체하였으며, 50% 크기를 줄인 카메라와 리드 사운드 스타일의 수화부를 압전 세라믹 센서로 바꾸는등 새로운 시도와 함께 블랙 세라믹 바디를 사용하였습니다.




이번 화이트 모델 유출로 미 믹스 블랙외 색상도 존재하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도자기 재질의 화이트 모델을 통해 블랙 모델에서 보여지지 않았던 이너 베젤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샤오미 미 믹스 화이트 모델은 5.5인치 미 믹스 나노와 함께 선보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출처 : PhoneAre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