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소니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에 안드로이드 7.0 누가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습니다.


엑스페리아 XP(F8131) 및 XP 듀얼(F8132) 모델에 배포된 업데이트는 39.2.A.0.327이며, 멀티윈도우 지원 및 알림, 퀵설정등의 디자인 변경등 안드로이드 7.0의 주요 기능과 카메라의 수동 모드와 2300만 화소 촬영시 수동 ISO 조절등 새로운 옵션, 향상된 스테미너 모드, 터치 감도의 향상등이 포함된채 호주, 러시아, 남미등에 우선 배포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개선된 런타임으로 인한 성능 향상 패치도 포함되어 있으며, XP를 시작으로 XZ 시리즈가 연내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상위 기종이 업데이트 된 이후 하위 라인인 엑스페리아 X 및 엑스페리아 X 컴팩트가 업데이트를 받으며, 미드레인지급인 엑스페리아 XA 및 패블릿 모델인 엑스페리아 XA 울트라는 이들 보다 늦은 2017년 상반기중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참고로, 소니는 공식 발표를 통해 엑스페리아 Z3+ 이후 Z 시리즈이상 모델에 대해 안드로이드 7.0 업데이트를 제공한다고 밝힌 만큼 우선적으로 X 시리즈에 먼저 배포된뒤 Z 시리즈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Xperia Blog外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