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중국의 지문인식 솔루션 제조업체 Goodix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고 있는 MWC2017을 통해 디스플레이내에서 지문인식이 가능한 ‘In-Display Fingerprint Sensor’을 공개하였습니다.




In-Display Fingerprint Sensor는 지금의 전면의 홈버튼 및 측면 / 후면에 별도의 지문인식스캐너를 내장해 지문인식을 하는 것과 달리 별도의 지문인스개너가 외부에 위치하지 않고 디스플래이 내부에 탑재하여 공가늘 최소화할 수 있으며, AMOLED 패널에 탑재가 가능하므로 더욱 슬림하고 베젤폭을 줄여 화면 비율을 대폭 늘린 새로운 형태의 스마트폰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는 자유도가 매우 높은 모듈입니다.


* Goodix의 In-Display Fingerprint Sensor는 컴팩트한 크기와 낮은 소모 전력이 특징이며, 표준 전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다양한 기기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Goodix의 지문인식 기술은 화웨이 / OPPO / 샤오미 / ZTE / LG / 노키아등 주요 업체에서 사용되어온만큼 새로운 형태의 지문인식솔루션도 다양한 업체에서 사용할 것으로 추정되며, 실제 이를 채용한 제품은 현세대가 아닌 차세대 모델들에서나 적용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출처 : BusinessWire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