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아이폰8, 고속충전 및 디스플레이 내장 지문인식스캐너를 탑재한채 9월부터 생산 예정

반응형

DigiTimes 및 KGI증권의 애널리스트 밍치궈는 애플이 올해 가을 출시할 차세대 아이폰(가칭 아이폰8)은 기존보다 더욱 빠른 고속 충전을 지원한채 9월부터 대량 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이폰8은 지금까지 아이폰 시리즈에 사용되어왔던 라이트닝 포트를 USB Type-C로 변경한다는 루머가 있었으나 밍치궈는 이렇게 포트를 변경함에 따라 얻는 장점이 적어 기존과 같이 라이트닝 포트를 유지하지만 Type-C 전력전송 기능을 활용해 지금보다 더욱 빠른 충전 시간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DigiTimes는 아이폰8에서는 애플이 인수했던 Authentec의 알고리즘과 Privaris로 부터 매입한 생체 측정기술을 활용한 3차원 안면인식 기술과 함께 디스플레이에 내장된 지문인식스캐너등 새로운 기술을 채용한채 9월부터 대량 생산에 들어가 10월경 본격적인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 애플은 올해 가을 아이폰7s / 아이폰7s 플러스와 아이폰8, 3종류의 아이폰을 출시할 예정이며, 가장 상위 모델인 아이폰8은 5.8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지만 베젤폭을 대폭 줄여 아이폰7과 거의 비슷한 크기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DigiTimes, MyDrivers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