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OnePlus - 듀얼카메라를 탑재한 원플러스5 렌더링 이미지 유출

반응형

OnePlus가 올해 출시할 플래그쉽 스마트폰 원플러스5(OnePlus 5)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플래그쉽 킬러라는 타이틀을 이어받을 원플러스5는 유출된 이미지를 통해 후면에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렌더링 이미지를 통해 메탈 바디의 특징인 안테나 라인이 확인되지 않아 기존까지 사용해왔던 메탈소재의 재질이 아닌 무선 충전을 고려한 소재 변화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후면에 지문인식스캐너가 포함되지 않아 이전같이 홈버튼내에 내장된 에이이러식 지문인식스캐너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전과 유사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상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알려진 루머에 따르면 원플러스5는 갤럭시 S7 엣지와 같은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 QHD(2560 * 1440) 해상도, 스냅드래곤 835 옥타코어 프로세서, 세라믹바디, 전면 1600만 / 후면 듀얼 카메라, 4000mAh 배터리(USB Type-C), 원플러스3T의 6GB RAM보다도 늘어난 8GB RAM, 최대 256GB ROM, 무선 충전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규칙상 올해 출시될 모델은 넘버상 4에 해당되는 ‘원플러스4’가 되어야하지만, 4라는 숫자가 동양권에서 안좋은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원플러스5로 변경되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처 : GSMArena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