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러기드폰 ‘갤럭시 S8 액티브(SM-G892A)’ 넷플릭스를 통해

반응형

삼성이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S7 액티브(SM-G891A : 코드네임 Cruiser)의 후속 모델인 갤럭시 S8 액티브(SM-G892A)의 존재가 넷플렉스(NetFlex)를 통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정보를 통해 확인된 SM-G892A는 갤럭시 S8과 마찬가지로 HD 스트리밍을 지원하고 있으며, 캐리어명인 A를 통해 이전 모델과 같이 AT&T를 통해 출시될 것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포착된 것을 통해 갤럭시 S8 액티브가 출시가 곧 이루어질 것임을 유추할 수 있으며, 갤럭시 S8에서 적용된IP68수준의 방수/방진외에도 익스트림 환경에 적합한 제품답게 미국 국방부 MIL 규격(MIL-810G)의 내충격과 내온, 내습도, 진동 및 충격 규준을 충족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갤럭시 S8 액티브는 삼성페이와 기존의 액티브 시리즈들과 같이 수중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키 및 뒤로가기등의 커스텀 가능한 하드웨어 버튼을 지원하고, 기압과 고도, 방향등의 센서 데이터와 스톱워치등을 관리할 수 있는 '액티비티 존(Activity Zone)'을 지원할 것으로 보여 현재 발표된 갤럭시 S8과는 디자인이 소폭 달라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SamMobile, GSMAre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