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대만 DigiTimes는 중국 전자신문(EDN)의 보도를 바탕으로 애플이 올해 출시할 아이폰7s / 아이폰7s 플러스 / 아이폰8이 예정대로 9월에 발표되며, 10월에는 정상적으로 판매에 돌입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폰은 TSMC (Taiwan Semiconductor Manufacturing Company), ZPD (Zhen Ding Technology) 및 Kinsus Interconnect Technology 및 배터리 공급 업체 Simplo Technology을 통해 6월부터 부품을 공급받을 예정이며, 메인 프로세서인 A11은 6월 10일부터 TSMC를 통해 공정에 필요한 웨이퍼를 생산하고 7월부터 본격적으로 양산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아이폰 생산을 위해 Foxconn Electronics, Winstron 및 Pegatron은 생산 인력 모집 및 교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 아이폰7s / 7s 플러스는 초기 물량에 문제가 없으나 아이폰8은 제조 공정이 복잡해짐에 따라 초기 물량이 부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또 다른 중국발 루머에서는 아이폰 7s 시리즈는 수율 문제로 현재의 아이폰7과 같은 16nm 공정의 A10이 다시 사용되며, 아이폰8만 10nm 공정의 A11이 사용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출처 : DigiTimes外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