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LG가 올해 하반기 출시할 플래그쉽 패블릿 'LG V30(Project Joan)’의 미드 프레임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된 프레임에는 LG-MV300L이라고 표기되어 V30임을 알 수 있으며, 후면 상단에 듀얼카메라 및 지문인식스캐너홀이 위치하고, 배터리 부분에 동그란 코일 자국을 통해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일체형 배터리가 탑재됨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 모듈 크기가 다른 것을 통해 광각 / 망원을 지원하는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V30은 기존의 IPS 디스플레이가 아닌 18:9 비율을 사용하는 풀비전 형태의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예정이며, 부분적으로 소자를 온/오프할 수 있는 OLED의 특성을 활용해 기존의 세컨드 디스플레이를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스냅드래곤 835, 4GB RAM, 64GB ROM(microSD 지원)등 최신 하드웨어와 함께 글래스 재질의 바디를 사용하며, 현재의 쿼드DAC의 개선형 모델과 방진/방수, LG페이, 구글 어시스턴트, VR 플랫폼인 데이드림 지원등 최신 플랫폼을 모두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LG V30 주요 스펙

6.3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35 옥타코어 프로세서

4GB RAM

64GB ROM

3200mAh 일체형 배터리

방진/방수, 쿼드덱, 무선충전



출처 : SlashLeaks, XDA Developers, @OnLeaks外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