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탈옥폰에서 Mobile ISP 사용하기 'tsProtector PFB'.

반응형

 

 

탈옥(해킹)한 아이폰/아이패드에서 모바일 ISP 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tsProtector PFB'를 소개합니다.

원래 이 트윅은 시스템 접근 권한을 막아주는 역활을 하는데, 은행,카드등에 응용하여 앱에서 탈옥여부를 감지하기 위해 시스템에 접근하는 것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설치후 앱이 시스템 권한에 접근하면 위와 같은 팝업을 띄우며, 한번만 승인하면 해당 앱이 시스템 권한을 억세스할 수 있게 해주더군요.

* tsProtector PFB는 별도의 아이콘이 생성되지 않고, 설정에 'tsProtector PFB'섹션으로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답니다.

 

 

 

설정에서는 'tsProtector PFB'를 사용/미사용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바일 ISP나 기타 금융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설정의 '비허용 앱 목록'에 들어가 On으로 스위치를 변경하면 됩니다.

 

 

 

'tsProtector PFB'을 통해 비허용으로 하니 mobile ISP가 정상적으로 동작했습니다.

이것때문에 별 방법을 다 동원해봤는데.. 결국 시디아 트윅으로 되네요. ^^

 

* 참고로 tsProtector PFB는 Installous 를 제거해야 설치 가능합니다.

 

 

탈옥폰에서 모바일 ISP 사용 : http://v.daum.net/link/33473886

탈옥폰에서 UbPay 사용 : http://v.daum.net/link/33302614

탈옥폰에서 은행앱 사용 : http://v.daum.net/link/285997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