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2 유럽

이탈리아 - 피렌체 & 로마 '여행 코스 및 이미지 클립'

반응형

 

 

비엔나에서 탄 6인승 침대칸이 있는 야간열차는 오전 6시경 피렌체에 도착하였습니다.

 

 

 

 

피렌체에서 계획한 일은 두오모와 더 몰(http://v.daum.net/link/34426460)에서 쇼핑을 하는 것이라서 피렌체역에 있는 짐보관소에 캐리어등을 넣어두고, 관광객들이 활동하기엔 이른 7시전부터 두오모 - 시뇨리아 광장 - 베키오 광장을 거쳐 더 몰행 버스가 있는 시타 버스정류장까지 1시간 30여분동안 후다닥 투어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더 몰행 버스에 올라 한시간정도 타고 간 아울렛..

눈에 광채를 내고 있는 여자분들 사이에서 방황하다가 고른 지갑이 마지막 진열품이라는 말에 얼른 겟(오픈이 10시, 지갑을 고른 시간이 10시 20분도 안되었는데 폭풍 매진 -_-;;)

 

 

 

 

더 몰에서 텍스 리펀까지 마친후 다시 피렌체로 돌아와 두오모 시계탑 전망대에서 피렌체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다 한국에서 미리 예매한 트랜 이탈리아 기차(http://v.daum.net/link/33565930)를 타고 로마로 들어갔답니다.

 

 

 

오후에 도착한 로마에서 잠시 호텔에서 짐을 풀며 휴식후 바로 야경투어모드로 변신!

숙소인 떼르미니역 근처에 잇는 젤라또 전문점 파씨(http://v.daum.net/link/34527859)에서 당분을 흠뻑! 보충한뒤

 

 

 

 

무료 로마 야경투어를 따라 나섰답니다. (찾아보면 무료로 해주는 여행사가 많습니다.)

천사의성 - 베네치아광장 - 트레비분수를 봤는데, 다른데는 기억에 안남아도 트레비 분수앞에 수 많은 인파들만은 머리속에 남더라구요.

* 동전 하나를 던지면 다시 돌아온다는데, 생각보다 던지는 사람은 없어요 ㅎㅎ

 

 

 

두번째날은 한국에서 미리 예약한 바티칸 가이드 투어를 위해 떼르미이역에서 오타비아노(Ottaviano) 역으로 지하철을 타고 이동

지하철 타고 내릴때 소매치기가 많다고 하여(가방을 뒤로하면 소매치기꺼, 옆으로하면 반은 자기꺼/반은 소매치기꺼, 앞으로 해야 자기것이라고 하더군요) 앞으로 가방을 메고 다녔습니다. ㅠ.ㅠ

 

 

 

 

드디어 바티칸 입성! 사진의 국경 경계선을 기준으로 이탈리아와 바티칸으로 나뉩니다.

 

 

 

 

 

바티칸은 성베드로성당 - 박물관 - 시스티나 예배당으로 크게 나눠 가이드 투어를 했는데, 짧은 자유시간에 후다닥 성베드로성당 전망대에도 다녀왔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그 유명한 작품들까지 보고 5시경까지 바티칸 투어를 마쳤습니다.

 

 

 

바티칸 투어가 끝난뒤에는 쌍둥이성당 - 스페인광장 - 시청사 - 콜로세움을 거쳐 다음날 지난번 로마 여행때 못봤다는 판테온과 나보나 광장을 끝으로 9일간의 유럽여행을 끝냈습니다.

 

 

 

돌아올때는 떼르미니역에서 레오나르도 익스프레스를 타고 공항으로 와서 H1 게이트에서 텍스 리펀을 마치고, 비행기에 탑승..

짧지만 나름 알차게 돌아다닌 체코 - 오스트리아 - 이탈리아 여행이였습니다. (잠시 독일에도 ㅋㅋㅋ)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바라본, 로마근교 해안과 알프스 산맥..

다음에는 스위스에 꼭 가보고 싶어요. ^^;

 

 

이탈리아 - 피렌체 & 로마 '여행 코스 및 이미지 클립'

오스트리아 - 비엔나 & 할슈타트 '여행 코스 및 이미지 클립'

체코공화국 - 프라하 '여행 코스 및 이미지 클립'

프라하 공항에서 안델역 이비스 호텔까지(ibis Praha Mala Strana hotel)

루프트한자 기내식 (인천 - 뮌헨, 프랑크푸르트 - 인천)

프라하 구 시가지 시청사 - 시계탑 전망대

로마의 유명한 젤라또 '파씨(Fassi) 와 올드브릿지(Old Bridge)' & 로마 관광

오스트리아에서 꼭 마셔봐야할 비엔나식 커피~ Cafe Konditorei K.u.K. Hofzuckerbäcker L. Heiner

명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피렌체 '더 몰 - The Mall'과 간단한 피렌체 관광

프라하의 추천 맛집 - Restaurace Mlejnice(믈레니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