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오페라하우스를 구경한뒤 슈테판 대성당으로 향하던중 너무나 이쁜 케익점을 발견했습니다.

보는것만으로도 '저건 확실히 맛있다!'라는 생각이 들정도의 케익이라 '성당을 구경후 꼭 다시 와야지!'라고 마음먹고 대성당을 구경~

 

 

 

 

이 곳에 오기전에 이미 프라하에서 성비투스 성당을 보고 스케일이나 디테일면에서 비교가 되서 기대보다는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세세히 감상하고 오기전에 봐둔 카페로 고고고!!

 

 

 

 

K.u.K. Hofzuckerbäcker L. Heiner에 들어서자마자 정말 모두다 먹어보고 싶은 케익과 초콜렛들이 가득하더군요.

 

 

 

카페 2층 살롱에 앉아 비엔나 스타일의 커피와 멜란지를 주문하다보니 이 곳이 거의 200년 가까이 오래된 카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쩐지 엔틱한 분위기더라니;;;)

 

 

 

주문하다보니 뭔가 부족하다싶었는데, 케익을 주문안했더군요. 다시 후다다닥 가서 케익까지 주문!

이곳의 실내는 1층, 2층의 홀과 안쪽으로 살롱까지 꽤 넓습니다.

 

 

 

잠시후 커피와 케익 등장!!

 

 

 

 

드디어 나온 독일식 크림케이크와 비엔나 스타일 커피, 제가 주문한 멜란지입니다.

부드러운 거품과 풍부한 커피향이 입안에 가득해요.

그리고, 저 영국산 찻잔이 커피와 실내 분위기에 잘 어울렸습니다.

 

 

 

가격은 부가세 및 팁포함 10유로..

국내에서 마시는 커피와 비슷한 수준이였습니다.

 

 

 

비가와서 쌀쌀한 날이였는데,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몸을 녹이고 또 다시 열심히 관광객모드로!!

* 위치 : https://plus.google.com/105203432164213027867/about?gl=kr&hl=ko (슈테판 대성당에서 오페라하우스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있습니다.)

 

 

이탈리아 - 피렌체 & 로마 '여행 코스 및 이미지 클립'

오스트리아 - 비엔나 & 할슈타트 '여행 코스 및 이미지 클립'

체코공화국 - 프라하 '여행 코스 및 이미지 클립'

프라하 공항에서 안델역 이비스 호텔까지(ibis Praha Mala Strana hotel)

루프트한자 기내식 (인천 - 뮌헨, 프랑크푸르트 - 인천)

프라하 구 시가지 시청사 - 시계탑 전망대

로마의 유명한 젤라또 '파씨(Fassi) 와 올드브릿지(Old Bridge)' & 로마 관광

오스트리아에서 꼭 마셔봐야할 비엔나식 커피~ Cafe Konditorei K.u.K. Hofzuckerbäcker L. Heiner

명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피렌체 '더 몰 - The Mall'과 간단한 피렌체 관광

프라하의 추천 맛집 - Restaurace Mlejnice(믈레니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유럽 오스트리아 | 비엔나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