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지난달초 Cloud PC 세미나에 참석했다가 받은 MS Arc Touch를 이제서야 개봉 및 사용하게 되어 간단한 외형 리뷰를 합니다.

독특한 외형과 휘어지는 컨셉의 휴대성을 강조한 이 마우스는 제 아이폰과 거의 미슷한 두께 및 크기(58 * 130.6mm)이며,

 

 

 

하단에 AAA건전지 2알로 약 6개월 가량 실사용이 가능한 2.4Ghz 주파수의 초소형 나노수신기를 탑재한 무선 마우스입니다.

 

 

 

무선수신기는 엄지손톱만한 (블루투스 동글이 만한 크기) 작은 사이즈로 360도를 커버하고 있어 어느 각도에서도 신호 송/수신이 된다고 하며, 저는 책상 및 PC에 설치하였는데, 두꺼운 원목상판으로 막혀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우스의 동작은 매우 부드럽게 움직였습니다.

 

 

 

사용시에는 마우스 뒷면을 살짝 꺽어(?)주면, 전원이 On됩니다.

처음에는 손에 감기는 느낌이 조금 어색했는데, 몇시간정도 사용하다보니 어느정도 감이 오네요.

 

제가 MS 마우스면 수십년(거의 초창기부터) 사용하다보니 굉장히 호감을 가지고 있는데, 무난한 움직임과 터치로 인해 아크 터치 광마우스도 서브 컴퓨터에서 잘 활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다만 기존 마우스처럼 양 사이드에 앞으로/뒤로 가기 버튼이 없어 허전해요. (사이드가 휑하니 비어있어 습관적으로 누르다보면 허전~)

 

 

 

윈도우7의 경우 드라이버 설치없이 자동으로 인식되었으며, 위와 같이 왼쪽/오른쪽/가운데에 특정 동작을 지정할 수 있었습니다.

 

 

 

가볍고, 휴대성이 편한 아크 터치를 노트북이나 무선키보드와 함께 슬림형 PC에 사용하면 더욱 어울릴 듯 하다는 생각을 하며..

간단한 리뷰는 끝. ^^;

 



Comment +3

  • 응꾸 2012.10.10 17:13

    추천드렸습니다.ㅋ 그리고 한 가지 문의드립니다.
    마우스를 On시켰을 때 즉, 굽혔을 때의 세로길이는 어떻게 되나요?
    저도 하나 사려고 하는데 너무 길면 사용이 불편하지 않을까 염려되서요.

  • 응꾸 2012.10.12 00:10

    아넹~ 댓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