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3G를 WiFi로 속이는 3G Unrestrictor (My3G 대체) - 3G에서 대용량 다운로드.

반응형

 

 

아이폰/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와이파이만 되는 곳에서 대용량 파일을 다운받거나 페이스타임이나 스카이프등을 사용하려할때 3G를 와이파이처럼 속이는 시디아 트윅을 소개합니다.

 

 

 

처음에는 My3G를 설치하려 했는데, 예전에 이 트윅때문에 무한사과로 고생한 경험이 있어 3G Unrestrictor을 설치했답니다.

현재 빅보스에서 3.99$로 판매중이 이 트윅은

 

 

 

설치후 위와 같은 조금은 허접한(-_-)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테스트를 위해 위에 'Edit'를 터치하면,

 

 

 

위처럼 우측상단에 '+'가 생기는데, 이 버튼을 통해 3G상태를 WiFi인것 처럼 속일 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전화와 아이튠즈, 앱스토어를 등록!

 

 

 

페이스타임을 3G에서 사용하면, 위처럼 와이파이 연결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3G Unrestrictor을 사용하면, 3G에서도 페이스타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지금 있는 곳의 3G속도가 저질이라 심하게 끊기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ㅠ.ㅠ

* 스카이프등은 괜찮게 통화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때도 3G에서는 50메가(과거에는 20메가) 이상은 다운되지 않았는데, 3G Unrestrictor를 통해 100메가가 넘는 앱도 다운이 되더군요.

 

3G 무제한을 쓴다면, 꽤나 유용할 트윅일 듯 합니다.

 

 

 

삭제는 위처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Delete'가 나오며, 저는 이 트윅을 통해 이동하면서 심심할때 들을 팟게스트를 다운받을때 사용하려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