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몇달간 저의 스마트폰 사용 패턴상 통화보다는 데이터 위주로 사용하다보니 항상 데이터 부족에 시달렸었습니다.


결국,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찾다가 KT엠모바일과 S1모바일, 헬로모바일의 비슷한 요금제를 두고 고민하다 CU요금제중 USIM 10GB 100분(월 10G 데이터 / 100분 통화 / 문자 100건)을 가입하였습니다.




가입시 다른 요금제가 유리했지만, 헬로모바일에는 현재 CJ헬로 하나카드 이벤트로 월 1원만 써도 무조건 24개월간 통신요금 5,000원 할인이 되어 실제 납부 요금은 월 15,9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다보니 저에게는 가성비가 가장 좋은 알뜰폰 유심 요금제더군요. (물론, 다른 제휴카드로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매월 실적을 채우기도 어려워 하나카드로 선택했습니다. @_@)




번호이동으로 유심을 신청한뒤 하루만에 도착한 헬로모바일 유심..

내용물은 개통방법 및 유심뿐이였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은 나노 유심이며, KT망을 사용한다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유심을 장착하고 스마트폰을 재부팅하기전에 CJ 개통센터에 우선 ARS로 개통 신청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개통신청후 약 30분도 안된 시간내에 전화가 와서  개통여부를 확인후 스마트폰을 두어번 재부팅하니 인식 완료!!





너무나 당연하겠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KT와 차이없는 LTE 속도와 VoLTE 지원이 되고 있으며, 위젯으로 데이터 사용량등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었답니다.

으흐흐흐.. 이제 데이터 좀 마음껏 써도 되겠군요. ^^


* CU요금제는 현재는 가입할 수 없는 GS요금제(데이터 사용후 QoS 제어)를 제외하고는 가장 좋은 요금제중 하나인듯 합니다.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