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샤오미 - 슬라이드 팝업식 카메라를 사용한 미믹스3 실물기기 영상 유출

반응형

샤오미가 9월 15일 열리는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발표할 것으로 알려진 미믹스3의 실물기기 핸즈온 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미믹스 / 미믹스2 / 미믹스2s까지의 특징이였던 하단 셀피카메라가 사라진 미믹스3는 OPPO Find X와 같은 슬라이드 팝업식 카메라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며, 이로 인해 미믹스2의 80.8%, 미믹스2S의 82%보다 더욱 큰 화면비를 보여줄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미믹스3의 카메라는 OPPO Find X의 자동 슬라이드 방식이 아닌 수동으로 밀어서 사용하는 슬라이드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슬라이드되는 부분에 카메라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센서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참고로, 미믹스3는 루머를 통해 COP 패키징 기술이 탑재된 삼성의 QHD+ AM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으며, 스냅드래곤 845와 8GB RAM, 256GB ROM, 전면 2000만 화소 슬라이드 팝업식 셀피 카메라, 디스플레이내 지문인식스캐너, Qi 무선충전을 탑재한 채 베이스 모델기준 3899위안에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프로토타입 모델이므로, 실제 양산 모델에서는 슬라이드 카메라가 카메라앱과 연동해 자동 팝업식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출처 : Gizmo Chi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