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구글 - 프로젝트 파이, 구글 파이(Google Fi)로 리브렌딩

반응형

서비스를 실시한지 3년이 넘은 구글의 MVNO(이동가상망운영자 : 알뜰폰) 서비스인 '프로젝트 파이(Project Fi)'가 공식적으로 구글 파이(Google Fi)로 리브렌딩 하였습니다.




구글은 프로젝트 노바(Nova)로 시작되었던 프로젝트 파이를 구글 파이로 변경한뒤 그동안 일부 기종에서만 지원하던 서비스를 iOS 11 이상의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7.0 누가 이상을 탑재한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지원하게 되었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구글 Fi에서 스마트폰을 구매시 구매 금액과 동일한 금액의 기프트 카드를 현지시간 오늘 자정(한국시간 2019년 11월29일 15시59분)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 참고로, 프로젝트 노바(Nova)로 시작되었던 구글 파이는 WiFi와 LTE 스위칭 기능으로 휴대폰 통화중 연결이 끊기는 것을 방지하고 품질도 더욱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현재 미국의 이동 통신사 인 Sprint, T-Mobile 및 US Cellular에 속한 WiFi 및 이동 통신망을 사용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Sprint, T-Mobile 및 US Cellular 및 WiFi간의 스마트네트워크 전환은 Fi에서 공식적으로 발매하지 않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출처 : GSMArena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