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2020년 1분기 아이폰 SE2 및 아이패드 프로4, 2분기 AR 헤드셋 출시 예정

반응형

Tianfeng International의 애널리스트인 밍치궈는 고객들에게 보낸 투자보고서를 통해 아이폰 SE2가 내년 1분기 출시될 것이라고 분석하였습니다.




아이폰SE가 아이폰5s 기반으로 제조된 것이 같이 아이폰8 기반의 4.7인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아이폰 SE2는 아이폰 11 시리즈와 동일한 A13 프로세서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비용을 낮추기 위해 Face ID가 아닌 Touch ID 기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애플은 내년 1분기에 3D Time of Flight 센서가 장착되어 증강 현실 경험을 향상시킨 아이패드 프로 4세대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분기에는 아이폰 악세사리 형태로 아이폰과 연동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AR 헤드셋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AR 헤드셋은 나의 장치 찾기를 통해 기기의 디자인을 가늠할 수 있는 아이콘이 유출되기도 한 상태이며, 루머를 통해 iOS 기반이 아닌 AR 헤드셋에 최적화된 rOS를 탑재하고, 컴퓨팅, 네트워킹과 같은 기능 및 서드 파티 업체와 협력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출처 : MyDrivers, MacRumors外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