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상황별, 재료별등 다양한 레시피들을 한곳에 '만개의 레시피'

반응형


주말동안 손님들이 오셔서 급하게 음식을 준비하다 많은 도움을 받은 '만개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여성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 요리마니아들이 제공하는 이 앱은 기존의 다른 앱들과 달리 유저들의 참여로 꾸준히 업데이트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구글플레이 : http://goo.gl/CIE1v




주요 카테고리로 

1) 상황별 레시피 : 일상, 손님접대, 이유식, 다이어트, 특별한날, 디저트, 간식, 술안주, 초스피드, 명절, 야식 등

2) 방법별 레시피 : 끓이기, 밑반찬, 양식, 베이킹, 샐러드, 볶음, 부침, 찜, 튀김, 절이기, 구이, 조림, 회, 삶기, 데치기, 무침, 비빔, 기타

3) 재료별 레시피 : 육류, 해물류, 건어물류, 곡류, 견과류, 채소류, 콩류, 버섯류, 빵류, 면류, 과일류, 떡류, 유제품, 달걀류, 가공식품


로 나뉘어져 있으며, 최근 트랜드에 맞게 레시피를 공유하는 기능과 최신순/조회순/스크랩순/베스트글로 정렬 및 주간베스트등으로 인기있는 레시피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이지데이의 레시피들을 찾아볼 수 있는 것고, 스크랩기능을 통해 즐겨찾는 레시피를 등록해 자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더군요.


전문요리연구가의 모호한 설명과 따라하기 힘든 레시피가 아닌 실생활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통해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 앱이라서 덕분에 주말 접대를 잘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