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무료 벨소리, 바탕화면, 알림, 라이브 바탕화면을 제공하는 'ZEDGE'

반응형



스마트폰용 벨소리, 바탕화면, 라이브 바탕화면, 알림음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ZEDGE'를 소개합니다.

* 'ZEDGE'는 웹사이트에서 직접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지만 다시 스마트폰으로 설정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용 앱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웹사이트 : http://www.zedge.net/

구글플레이 : http://goo.gl/0P7TH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app/id584485870?ls=1&mt=8




'ZEDGE'의 기본화면은 배경화면, 라이브배경화면, 벨소리, 문자나 알람음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리스트를 다운받아오며 터치시 배경화면 또는 벨소리에 대한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벨소리를 선택시 위와 같이 플레이 화면을 통해 미리듣기가 가능하고, 무료 다운로드 및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파일을 여러 앱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음악을 듣다가 괜찮은 벨소리를 발견하여 'Set'를 선택하니 벨소리 및 특정사용자에게 전화올때 벨소리, 알림음과 알람음으로 지정이 가능하며, 지정후 폰의 설정을 보니 정상적으로 다운받아 벨소리로 되어 있더군요.


'ZEDGE'는 벨소리를 다운받아 폰에 넣고 지정하는 번거로움없이 앱자체에서 한번에 되니 상당히 편리하고 꾸준히 업데이트되어 자주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참고로 여러 배경화면 또는 여러 벨소리를 듣다보면 캐쉬 데이터가 쌓이는데, 이럴때는 설정에서 'Clear cache'를 선택하면 됩니다.

* 검색의 편리함 및 최신가요, 최신 POP을 벨소리 또는 알림을으로 사용하는 http://v.daum.net/link/28561217?CT=WIDGET 리뷰도 참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