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홈쇼핑모아 - 편성표, 모아보기, 미리알림, 상품정보

반응형



구글플레이 : http://goo.gl/ebOmy


GS Shop, CJ 오쇼핑, 롯데 홈쇼핑, nsmall, hnsmall, 현대 mall의 편성표를 한번에 볼 수 있는 '홈쇼핑모아'를 소개합니다.

최근 체널을 돌리다가 홈쇼핑에서 멈춰 멍하니 보는 시간이 잦아졌는데(은근히 재미있어요 ㄷㄷ), 필요한 상품이 언제 방송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방송사별 체널편성표를 찾아보다보니 한번에 타임라인으로 확인 및 알람까지 지원하는 앱이 있더군요.




이 앱은 타임라인을 기준으로 판매상품의 정보 및 방송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상품별 카테고리로 검색도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 실제 제대로 되는지 TV를 통해 확인하니 편성표와 동일하게 방송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방송알람을 하면 방송 10분전에 알려주고, 검색 및 커뮤니티를 통해 필요한 상품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그리고, 가장 큰 장점중 하나로 홈쇼핑 생방송을 앱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인데..




현재는 생방송으로 GS Shop,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현명한 쇼핑 & 홈쇼핑을 즐겨보는 분이라면 필요한 상품을 알람하여 놓치지 않고 볼 수 있고, 집이 아니더라도 생방송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홈쇼핑모아 - 편성표, 모아보기, 미리알림, 상품정보'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