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마음의 힐링이 되는 좋은글을 매일 받아볼 수 있는 - 고도원의 아침편지.

반응형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422653913

구글플레이 : http://goo.gl/cRPAA


매일 아침, 좋은 책에서 뽑은 좋은 글귀로 채워진 편지를 한 통씩 배달해주는 힐링 어플. 고도원의 아침편지 어플을 소개합니다.

고도원의 아침편지는 고도원님이 독서하며 밑줄 그어 놓았던 인상적인 글귀에 짧은 단상을 덧붙여 만든 글을 주위 몇몇 사람들에게 이메일로 배달한 것이 <고도원의 아침편지>의 시작이 되었고, 지금은 319만이 넘는 아침편지 가족이 매일 아침편지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아침편지를 어플로 만나볼 수 있는데, 현재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블랙베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나뭇잎 모양의 화면과 함께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오늘의 아침편지와 즐겨찾기한 편지등을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글을 읽으면서 잔잔한 배경음악도 함께 듣을 수 있어 '마음의 비타민'이 되더군요.

바쁜 생활 속에서 한 박자 쉼표가 돼 주는 ‘마음의 비타민’ 을 통해 힐링을 할 수 있는 이 어플은 원하는 시간에 볼 수 있도록 알람기능 및 받은 아침편지를 트위터, 페이스북에 공유하거나 이메일 또는 MMS를 통해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복잡한 세상속에서 좋은 글귀와 잔잔한 음악으로 잠시 휴식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