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 지름신

내게 맞는 신용카드 선택 및 추천은 '카드고릴라'

반응형



요즘엔 누구나 한장이상 가지고 있을 정도로 생활에 필수적인 것이 카드인듯합니다.

현금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신용카드/체크카드 or 하이브리드카드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너무나 많은 혜택과 까다로운 실적 조건등으로 어떤 카드를 선택해야할지 고민일때가 많습니다.




혹시나해서 네이버에서 '카드추천'을 검색해보니 연관검색어로 '혜택많은 신용카드, 최고의 신용카드, 신용카드 순위, 직장인 신용카드 추천, 인기있는 신용카드, 학생 카드 추천'등 이런 고민을 저만 하는게 아닌 듯 하더군요.


그래서 친구와 카드 추천으로 네이트온으로 대화하다 알게된 카드고릴라를 소개합니다.




카드고릴라에 접속하면 한눈에 카드정보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인기차트, 카드검색, 카드추천, 테마추천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중 인기차트를 통해 어느 카드가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지와 특징에 대한 순위를 볼수 있고,




카드추천을 통해서는 파트별 할인이 되는 카드를 추천받을 수 있고, 테마에서는 주유, 교통/통신, 외식, 교육, 일반음식점, 스마트폰, 항공마일리지, 직장인, 아이사랑카드, 무이자할부등 다양한 카드혜택을 효율적으로 검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드관리방법 및 페이스북을 통해 포인트 사용법과 카드 사용 상식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니 가끔씩 둘러본다면 생활에 도움이 될 듯 해요.


물론 이런 카드 추천을 받기 이전에 무엇보다 자신의 소비패턴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죠. 카드를 선택할 때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혜택을 찾으면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고, 그에 맞는 연회비나 서비스등 특화된 카드들을 살펴보는것이 효과적인 카드생활의 첫걸음인듯합니다.


-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 http://www.card-gorilla.com

- 카드고릴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ardgorillago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