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Tegra4를 탑재한 안드로이드기반 하이브리드 노트북 PC 'HP SlateBook X2' 개봉 동영상

반응형



언박싱 동영상 : http://goo.gl/lTs69h


HP가 6 월에 발표한 nVIDIA의 Tegra 4 탑재 안드로이드 하이브리드 노트북 

'SlateBook X2'의 개봉 동영상이 이탈리아의 블로그 Androidworld.it에서 공개되었습니다. 


'SlateBook X2'의 발매시기는 2013년 Q3중에 479달러로 예상되며(미국내 판매는 8월), 동영상에 사용된 기기는 테스트용으로 제공된 것이라고 합니다.


'Slatebook X2'는 HP의 Envy x2 라인의 Android 탑재 모델이고, 10.1 디스플레이 부분과 키보드 부분이 분리 구조로되어있어 디스플레이를 제거하면 그대로 Android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독에는 USB 포트와 풀 사이즈 SD 카드 슬롯을 탑재하는 것 외에 배터리도 내장되어있어 디스플레이 부분을 키보드 독에 장착하여 디스플레이 부분의 배터리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10.1 인치 1,920 × 1,200 픽셀 (WUXGA)의 IPS 액정. 프로세서는 NVIIDA 새로운 SoC "Tegra 4" 내장 스토리지 용량은 64GB. OS는 Android 4.2.2 (Jelly Bean)에서 Google Play에 대응하는 것 외에 TegraZone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면 키보드 독은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디스플레이의 탈착 방법은 ASUS Transformer Pad 시리즈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