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안드로이드 토글스위치 및 앱 바로가기 'Floating Toucher'

반응형


Android의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 등의 바로 가기를 디스플레이에 오버레이 표시하는 Android 애플리케이션 "Floating Toucher"를 소개합니다. 


구글플레이 : http://goo.gl/vQ5hLH




"Floating Toucher"는 디스플레이의 가장자리에 떠있는 작은 원 모양을 터치하면  자주 사용하는 Android 기능 스위치 및 응용 프로그램 바로 가기를 동그라미 모양의 패널에 표시하는 런처앱입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조작하는 경우 나 동영상을 시청하고있는 동안에도 사전 등록 기능을 호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동작을 하는지는 위의 동영상을 보면 '아 이거구나~'하실겁니다. ^^




이 앱은 순정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설정을 통해 패널컬러 및 투명도와 원하는 아이콘으로 교체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애플기기를 자주 사용하신 분이라면 애플의 'Assistive Touch'와 유사함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어디서나 화면에 원모양을 클릭해 토글바를 로딩하면 상단바를 통하지 않아도 'Wi-Fi/GPS/Bluetooth / 모바일 데이터 통신 / 에어플레인 모드 / 플래시 라이트 / 자동 회전 / 테더링의 ON / OFF'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전체화면 앱에서 사용할때 유용합니다.


'Floating Toucher' 평소 자주 사용하는 앱들을 등록해 어디서나 쉽게 로딩하여 조금 더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런처로 일일히 앱을 찾아 폴더나 어플서랍을 뒤지지 않아도 되니 귀차니즘이 많은 분께 추천하는 앱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