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정아름 트레이너와 함께 하는 모바일앱 - 서울우유 'S 트레이닝'

반응형



구글플레이 : http://goo.gl/Q5rbu


요즘 운동이 부족한듯하여 운동관련 무료 앱을 찾아보다 서울우유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S 트레이닝' 앱을 설치해봤습니다.


'S 트레이닝'은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한 정아름 트레이너의 운동컨텐츠를 담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동영상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된 앱으로 안드로이드 3.0 이상에 최적화되었습니다. 

* 진저브레드 및 그 이하에서는 정상구동이 안될 수 있다고 하네요.




처음 앱을 시작하면 간단한 앱 소개를 하게 되는데,


1. S유산소 운동

현대인들의 평상시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는 동작들로, 서울우유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본 유산소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2. S피트니스

코어 근육과 함께 신체 각 부위의 근육을 단련할 수 있는 서킷 트레이닝 형태의 요일별 운동 프로그램입니다.


3. 트레이너 추천운동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교차 구성한 형식으로, 정아름 트레이너가 특별 추천하는 건강 증진 / 슬리밍 프로그램입니다.


4. 생활속 건강팁

라이프 스타일과 연령에 따라 생활 속에서 지켜야 할 건강 정보팁과 서울우유의 추천 제품들을 제안드립니다.


5. 마이 다이어리

일간/주간/월간 운동량 및 SNS 공유, Before & After 사진첩, 자신의 레벨 체크 및 누적된 기부 점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S 트레이닝'은 매일 사진촬영을 통해 변화되는 몸의 모습을 기록할 수 있고, 요일별 맞춤 운동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각 프로그램들은 정아름 트레이너의 설명과 함께 동영상을 보며 쉽게(응??) 따라할 수 있어 어떤 운동을 해야할지 고민해야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생활속의 건강팁 및 매일 출석점수등을 모아 사회에 환원하는 기부기능까지..

동영상을 포함하여 큰 용량이지만, 무료임에도 충실한 기능을 갖춰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에겐 많은 도움이 될 듯 하여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