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코엑스 - 파스타 '삐에뜨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말 저녁.. 코엑스에서 영화보기전에 간단히(?) 식사를 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웬래 '브루스케타'를 갈려고 했는데, 역시나 사람이 많더군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159-7 코엑스몰 T21호
전화번호 : 02-6001-0874
홈페이지 : http://www.pietro.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장 내부는 상당히 넓었습니다. 창가쪽이 외부 테라스와 연결되서 낮엔 코엑스에서는 드물게 햇살을 맞을 수 있는 위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컨, 오징어, 새우, 조개, 닭, 참치, 소세지, 버섯, 브로컬리, 아스파라거스'를 4가지 소스(크림, 토마토, 매콤한 소스, 간장 소스)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이해서 '마이 원 레시피'라는 메뉴를 주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먼저 나온 레몬에이드... 뭐.. 무난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림소스의 마이 원 레시피 스파게티입니다.
결론적으로 최근에 먹어본 크림 스파게티중 가장 최저..
제가 주문한 간장소스 스파게티와 같이 만든듯.. 크림소스에서 간장맛이 났습니다. -_ -;
크림과 간장의 조화(?)인 퓨전도 아니고... 참 애매한 맛..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주문한 간장소스...
전 버섯, 아스파라거스, 브로컬리, 베이컨, 소세시, 치킨을 토핑으로 선택했는데 크림에 비해 괜찮았습니다. 하나는 일반 스파게티와 함께 이걸 주문했으면 좋았을텐데..
자신이 원하는 토핑을 선택하고, 소스 타입도 직접 고르는.. 말 그대로 원 레시피인 스파게티이고, 간장소스 스파게티라는 특이한 맛이라 한번쯤 먹을만 했습니다.


코엑스에는 여러 파스타 전문점들이 있지만, 삐에뜨로는 음.. 그냥 평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지만, 현대카드로 결제하니 10% 할인되어 원래 메뉴판에 표시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KTF 멤버쉽도 할인 가능하다고 하네요)

코엑스에서는 역시.. '브루스케타'의 파스타가 제 입맛에는 제일 좋았습니다. 다음엔 기다리더라도 그냥 갈려던 곳에 가야겠습니다. ㅜ.ㅜ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