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며칠전부터 애플하우스 무침만두가 생각난다는 직장 동료에 말에 끝나고 무작정 반포로 향했습니다.
* 참조 : 애플하우스 1차 방문기 : http://say2you.tistory.com/108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년전부터 다니던 곳이라 이제 제법 익숙하게 주문을한뒤 셀프로 가져와야할 단무지, 접시, 물등을 챙겼습니다. 그리고 떡볶이가 익을때까지 기다리며, 일단 무침 만두부터 시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 진짜 마약과 같은 존재..
정말 어느날 갑자기 미치도록 생각나 먹고 싶게 만드는 맛입니다.
재료를 보면 정말 별것 아닌 튀김만두에 양념을 한 것인데.. 저 양념.. 도저히 따라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어서 사람들을 매료시키더라구요. 설명이 필요없을만큼.. 맛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즉석 떡볶이..
다른곳은 메인이 떡볶이이고.. 서브로 먹는게 만두등이겠지만, 이곳에서만큼은 무침만두에 밀려 서브메뉴(?) 정도로 인식되지만, 유명하다고 소문난 신당동이나 먹쉬돈나의 즉석 떡볶이보다는 더 맛있습니다.
물론 가격에서도 이곳이 압승!!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차로 간 곳은 애플하우스에서 걸어서 1 ~ 2분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반포치킨입니다. 세화여고쪽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더군요.. (이름만 들었을뿐 가보기는 처음..)


[반포치킨]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 APT상가 J동 21호
전화번호 : 02-599-2825 / 1636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한테이블빼고 전부다 전기구이 마늘치킨을 드시더군요. 손님들이 쉴새 없이 들어와 어느정도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다행히 들어가자마자 테이블이 비어서 바로 앉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한 '전기구이 마늘치킨'입니다. 기름이 빠져 약간 빼빼마른(?) 치킨에 마늘소스가 올려져 있는데 생각했던 것과는 조금 틀리더군요. (전 튀김옷에 마늘이 있는.. 갈릭치킨 스타일인줄 알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은.. 제가 워낙 굽거나 튀긴 마늘을 좋아해서인지.. 괜찮았습니다.
마늘치킨의 맛은 완전 극과극, 호불호이더군요. 마늘을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하고, 마늘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맛에 대한 비호감도가 높을듯한..

음...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마늘치킨이 색다르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마늘소스가 조금더 진하고 치킨과 잘 어울렸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소스와 치킨이 웬지 따로 노는듯한 느낌에서 2%의 아쉬움..

그래도, 전기구이라 기름기가 없어 살이 많이 찔 걱정은 없을듯해보이고, 마늘이 장운동을 활성화시키는 효과도 있어 소화 하나만큼은 잘될듯... ^^;; (그래서 반포치킨안에 여자분들이 많이 계셨나 봅니다. ㅎㅎ)


앞으로 애플하우스 -> 반포치킨은 저만의 정규 코스(?)로 머리속에 저장!!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