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애플/안드로이드 TIP

2014 이케아 카탈로그 'Living with Children' (아이폰/아이패드 지원)

반응형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us/app/ikea-catalog/id386592716?mt=8


Living with Children라는 주제를 담은 이케아의 2014년 카탈로그가 앱스토어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올해 카탈로그의 특징은 AR을 이용한 3D 가구배치가 지원된다는 것이며, 이 기능을 통해 100종 이상의 가구를 가상으로 집안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으면 언어설정후 2014 카탈로그를 다운받은뒤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는 종이형태로 배포한것과 동일한 내용이며,




마음에 드는 페이지에 나온 상품을 하단의 메뉴를 통해 바로 디테일한 모습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게 작년버전과의 차이점입니다.




또한 올해의 특징으로 종이형태의 카탈로그(내년 이케아 광명점이 생기기까지는 국내에선 구하기가 힘들겠죠? ㅠ.ㅠ)를 원하는 위치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




가상으로 가구를 배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치할 수 있는 가구는 인쇄물 하단에 + 모양이 지원되는 가구이며, 100여종 이상이 지원된다니 다음에 해외여행시 이케아 매장에서 얻어와야겠어요.


합리적인 가격의 이케아 가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정식매장은 아니지만 일산등에 있는 이케아 수입매장에 가기전 카탈로그를 통해 미리 원하는 상품을 찜!(즐겨찾기 기능) 해두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