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LG - LG유플러스(LGU+) 전용 보급형 스마트폰'LG Gx' 출시

반응형


LG는 내일(17일) LG 유플러스 전용 LTE 기반의 라이프맞춤형 스마트폰 'LG Gx'를 출시합니다.


5.5인치 디스프레이를 탑재한 'LG Gx'는 2.6Ghz 광대역 LTE를 지원하고 스냅드래곤 600을 탑재하는등 기존에 출시한 'LG G프로'와 비슷한 사양을 보여주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LG Gx'는 실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라이프맞춤형 UX(사용자 경험)를 선보입니다. 

불필요한 단계 없이 바로 원하는 서비스와 연결해 즐기는 기능들과 주변기기와 스마트하게 연동하는 컨버전스 서비스들이 탑재되었으며, 스마트 데이(Smart Day), 미디어 타임(Media Time), 스마트 메모(Smart Memo), U+ Navi LTE, 전화 알리미, Q리모트(QRemote)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LG Gx'는 화면을 두 번 두드리는 노크 동작만으로 화면이 켜고 끌 수 있는 ‘노크온(KnockOn)’, 하나의 스마트폰을 마치 두 개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게스트 모드(Guest Mode)’ 등 기존에 호평 받은 G 시리즈의 기능 등이 기본으로 탑재되었습니다.




LG Gx 주요 스펙

크기 : 150.6*76.1*9.2 mm 

무게 : 167g 

색상 : 블랙, 화이트 

네트워크 : LTE/HSPA/EV-DO/VoLTE (U+),2.6GHz 광대역 LTE 지원 

칩셋 : Quadcore Snapdragon 600 

디스플레이 : 5.5” IPS Full HD 

카메라 : 후면 1,300만 화소, AF Camera/ 전면 210만 화소 

배터리 : 3,140mAh 착탈식 

메모리 : 32GB eMMC/ 2GB LPDDR2 

운영체제 : Android Jelly Bean 

기타 : BT 4.0+HS/USB 2.0 HS/NFC 

출하가 : 80만원대 후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