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체험단

국내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차량용스마트폰거치대 '애니그립스핀(ANYGRIP SPIN)'

반응형


스마트폰이 발전하면서, 차량내에서 전용 네비게이션보다 업데이트가 빠르고, 다양한 부가기능을 가진 스마트폰용 네비를 사용하는 빈도가 높아져 결국 구형 네비를 떼어내고 차량용스마트폰 거치대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시중에 스마트폰차량거치대가 수십 ~ 수백종이나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고, 그만큼 구입시 고민사항도 많았지만..

한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있더군요.


바로 iSMART의 '애니그립스핀(ANYGRIP SPIN)'이였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에서 고려해야할 사항이 가로/세로 회전이 가능한가?, 정차중 한손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는지?, 패블릿폰도 거치가 가능한가?, 안정적인 거치가 되는가?등이 있었는데 이 고려사항을 애니그립스핀은 모두 충족하더군요.




제가 지금은 갤럭시 S4, 갤럭시 메가 6.3을 사용하고 있어 우선 국내 판매중인 스마트폰중 가장 큰 갤럭시 메가를 거치해보니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6.44인치인 Xperia ZU도 가능할 듯 합니다.)


가장 큰 갤럭시 메가가 되면, 모든 스마트폰이 다 된다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만족!!




애니그립스핀은 위와 같이 Min, Mid, Max로 3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4인치대에선 Min, 5인치대는 Mid, 갤럭시 노트와 메가등 6인치대 스마트폰엔 Max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그립시 집게형으로 쉽게 장착이 가능하며, 집게 상하부에 고무 그립으로 흔들림과 차량진동등으로 스마트폰이 빠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 안정적인 자세가 나왔습니다.




드디어 차량에 장착~

장착은 3M 양면테이프 및 스마트폰 거치대로 특허 받은 Gel Suction을 통해 흔들림과 떨어짐이 없는 강력한 흡착력을 보여주는데, 실제 주행시에도 떨림이 없었고 요철등을 지나갈때도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줬습니다.

* 확실히 저가형과 차이나는 것이 요철이나 과속방지턱을 지나갈때였습니다. 저가형은 속도를 미처 줄이지 못한 상태에서 방지턱을 넘으면 고개(?)가 꺽이는등의 문제가 있었는데, 애니그립스핀은 이런 상황에서도 매우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가로모드/세로모드를 쉽게 조작할 수 있고, 뒷면의 회전볼 고정부위를 돌려주면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었답니다.

또한 작은 사이즈(73 * 91 * 125.6mm)로 운전중 시야를 가리지 않아 어떤 곳에 부착하여도 주행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던 차량용거치대였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모든 스마트폰 장착과 안정적인 거치로 차량용스마트폰 거치대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판매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참조 : http://goo.gl/gWTp4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