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기타정보/체험단

유플러스 티비링크(U+ tvLINK)을 통한 미드 감상 및 안드로이드 구동

반응형

크롬캐스트 및 넥서스 플레이어등 다양한 스트리밍 및 스마트폰 미러링 기기가 출시한 가운데, 유플러스에서 선보인 '유플러스 티비링크(U+ tvLINK)'를 통한 미드 감상 및 안드로이드 구동을 소개합니다.


#[2/2] 미드 감상 및 안드로이드 활용




유플러스 티비링크가 크롬캐스트에 비해 좋은 여러가지 장점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꼽으라면 단연코 쉬운 사용법과 유플릭스(Uflix) 가입을 통한 다양한 HBO의 미드 감상입니다.


개인적으로 HBO에서 최근 선보인 대부분 미드를 시청해온 미드애청자로서 왕자의 게임 및 뉴스룸, 밴드오브브라더스, 로마등의 미드를 복잡한 과정없이 유플리스 티비링크를 통해 TV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매럭적인데요.




다야한 HBO의 드라마를 시청하는 방법은 UFlix 앱에서 'U+tvLINK'를 선택하면 끝!!

너무나 간단합니다.





위와 같이 유플릭스에서 드라마를 티비링크로 재생할 수 있는데, TV의 해상도 및 인터넷 속도에 따라 일반화질 / HD(1280 * 720) / FullHD(1920 * 1080)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가장 큰 장점은 영화나 미드를 재생하면서 스마트폰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백그라운드로 앱이 동작하므로, 영상이 플레이 되는 순간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웹서핑, SNS, 메신저, 게임등을 할 수 있는 점!!

상당히 괜찮죠? ^^;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감상외에도 티비링크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바로 일반 TV도 스마트TV로 바꿔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티비링크는 1.8Ghz 락칩 RK3188 쿼드코어 프로세서, 1GB RAM, 8GB ROM으로 HDMI를 통해 FullHD(1920 * 1080) 출력 및 WiFi 802.11 b/g/n(2.4/5Ghz)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기기이므로, 키보드와 마우스만 연결하면 TV를 안드로이드 기기로 변신시킬 수 있답니다.

* 키보드 및 마우스 연결을 하지 않아도 티비링크 앱을 통해 조작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4.4.2 킷캣 기반인 티비링크를 통해 큰 화면으로 웹서핑을 하거나 유투브를 통해 다양한 영상 감상, 구글플레이스토에서 게임을 받아 큰 화면에서 플레이!!


이런 안드로이드 기능 통해

1. 스마트TV가 아니더라도 티비링크만 연결하면 다양한 유투브 영상을 TV에서 플레이~

2. 직장에서 회의시 안드로이드용 오피스를 통해 프리젠테이션!

3. TV를 디지털 액자로 활용

4. microSD 메모리와 연동해 TV에서 영화 감상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답니다.



[본 리뷰는 U+tvLINK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