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SK텔레콤에서 오늘(4월 14일)부터 창사 30주년으로 모든 고객에게 300MB 데이터 쿠폰을 지급하는 '찾아가자!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25일까지 전국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을 통해 제공되는 이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중 300MB 데이터 쿠폰외에도 매일 1명의 고객을 추첨을 통해 선발, 30년간 통신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서비스와 매일 3명에게는 1년 통신비 무료, 매일 10명에게는 1개월 통신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여 퇴근길에 대리점을 찾았습니다.




집근처 대리점을 보니 이미 'SK텔레콤 고객님 물건 찾아 가세요'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더군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데이터 쿠폰 받으러 왔는데요?"라고 하니 친절하게 참여 신청서를 작성해달라고 하더군요.




참여신청에는 프로모션 안내와 이름, 전화번호등을 기재하는 란이 있고, 신청서 작성과 신분증을 제시하니 바로 등록을 해주더군요.

* 이벤트에 대해 많이 알고 계신듯 신청서 작성하는 동안에 대리점에 쿠폰을 달라고 하는 사람들이 계속 내방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었다면, 위 이미지와 같은 Data 300MB 무료 'T 데이터 쿠폰 100MB' 3매가 주어집니다.

특이한것은 2015.4.30일까지 유효기간이라 필요할때 언제든지 등록할 수 있다는 것이였습니다. ^^;




받은 T 데이터 쿠폰은 PC/모바일 Tworld를 통해 등록이 가능한데, 테스트를 위해 쿠폰번호를 입력하니




이렇게 등록이 되었다고 하네요.

따로 인증절차가 없는 것으로 보면 다른 사람에게 선물해도 무방할 듯 합니다.




정상 등록되었는지 데이터 잔여량을 보니 T데이터쿠폰(프) 100MB라고 이상없이 등록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




Comment +1

  • 공식대리점 갔더니 신분증요구하더라구요... say2you님은 안 그러시던가요..? 학생인데 아직 학생증 발급안되서 말이죠... 다들 방문만하면 된다고들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