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iOS8 베타2 릴리즈, 팟캐스트앱 및 아이패드용 퀵타입 키보드 추가

반응형


애플이 WWDC 2014를 통해 공개한 iOS8의 두번째 베타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iOS8 베타2는 베타1에서의 버그 수정 및 다음과 같은 점이 변경되었습니다.


- 팟캐스트 앱이 기본으로 추가.



- 사파리에서 앱스토어로 리다이렉트하는 광고 차단, 핀치 아웃으로 다른 사파리 창 보기 기능 추가.

- 앱스토어의 구매한 앱 정렬이 베타 1에서 알파벳 순서이던 것이 다시 날짜 순서로 변경.




- 아이폰에서만 되던 퀵타입키보드 기능이 아이패드에서도 가능.

- 베타 1에서 작동하지 않던 '배경화면 및 밝기' 옵션에 있던 밝기 토글 수정.

- 메시지 앱에서 파란색이었던 '사진' 및 '카메라' 버튼이 회색으로 변경.




- 메시지 설정 화면에 'Raise to Listen' 기능 활성.

- 사생활 설정에 '홈' 항목 추가.




- 사진앱에 기존의 포토스트림 대신 iCloud 사진을 활성해 전환하도록 해주는 팝업 추가.




- 알림센터에 각 앱마다 알림을 꺼주는 토글 버튼 추가.





- 앱 별 배터리 사용량 확인 화면에서 LTE, 3G 등의 무선 통신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 소모된 배터리 양을 표시.




iOS8 베타버전은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배포한 것이므로 UDID 등록이 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하며, http://udid.kr/을 통해 UDID 등록후 아래 링크를 통해 크롬 및 파이어폭스로 다운받으면 됩니다.

* 주의 : UDID 등록이 안되어 있을 경우 무한사과(벽돌) 현상이 발생합니다.



iOS8 베타2 다운로드 링크 : https://imzdl.com/ios.php


iOS8 사용 가능 기기

아이폰 4S, 5, 5c, 5s

아이팟 터치 5세대

아이패드 2, 레티나, 에어, 미니, 미니(레티나)


출처 : 9to5ma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