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스마트폰 케이스 제조업체인 슈피겐(Spigen)를 통해 애플이 올 가을에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6의 디자인 및 명칭이 유출되었습니다.




슈피겐이 자사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이미지에 따르면 아이폰 6의 5.5인치 모델로 예상되는 제품을 '아이폰 에어(iPhone Air)'라고 부르고 있으며, 이 명칭은 중국 digi.tech이 부품 공급 업체들의 정보를 토대로 보도한 것과 동일합니다.




또한 슈피겐이 아마존을 통해 아이폰6 4.7인치와 함께 공개한 케이스들도 볼 수 있는데, 이전에 유출된 것들과 마찬가지로 측면으로 이동된 전원버튼, 곡선 형태의 측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기존에 유출과는 달리 후면이 아이폰5/5s와 같은 스타일의 투톤형태이며 카메라도 튀어나오지 않고 듀얼 플래시가 탑재되어 그동안 공개되었던 목업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이는 아이폰 5s의 디자인을 그대로 합성한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들은 9월 30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 9to5mac에 따르면, 아이폰6는 9월 19일 발표후 실제 판매시기는 중국의 폭스콘, 페가트론 공장에서 미국으로 이동하는 데 2주일(8월 3~4주) 걸릴 것으로 예상되어 9월 말경이라 예측하고 있어 케이스 발매일과 제품발매일이 엇비슷할 듯 합니다.


출처 : @SpigenWorl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