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주소 : 서울 서대문고 창천동 5-35호(신촌 민토부근, 신선설렁탕 골목)
전화번호 : 02-392-0302, 392-7744

정말 오랜만에 집과는 극과극인 신촌에 갈일이 있던중..
이왕 나간김에 전부터 친구인 최모군이 극찬(?)을 하던 완차이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매운홍합이 유명하다고하는데..
골목길에 위치했음에도 신촌 지리를 전혀 모르는 저도 크게 헤매지 않고 찾을정도의 위치였습니다.
정말 동네 중국집과 같은 구조의 '완차이'에 들어서자마자 메뉴에 대해서는 크게 고민하지 않고, '아주매운홍콩홍합(20,000원)'과 '해물볶음밥(6,000원)'을 주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중국요리의 생명은 '스피드'라는 말과 같이 광속의 속도로 요리가 나왔습니다.
막상 매운홍합을 보고나니 흐어.. 두명이 먹기엔 조금 많은 양이더군요.(3명도 가능한...)
고추기름으로 매운 맛을 낸듯한 홍합을 먹어보니..
'생각보다 별로 안맵네??'라는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후아.. 얼굴에 땀이 흐르도록 맛있게 맵더군요.
사진에는 없지만, 숭늉을 함께 주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양배추 절임에 싸서 먹으니 음..
정말 색다른 중국요리더라구요..
뭐랄까.. 불닭과는 다르지만, 비슷한 매움의 느낌??
다만, 고추기름을 사용한듯해서.. 요리가 식을수록 약간의 느낌함도 있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해물볶음밥과 슥삭.. 비벼서.. ㅋㅋ
먹을수록 뱃속에 뜨끈한 느낌(?)이 솟아오르지만.. 쉽게 멈추기는 힘든 맛..
홍합.. 그렇게 선호하는 해산물이 아니였지만, 이건 또 틀리네요. ㅋㅋ
워낙 집에서는 먼 신촌이라 일부러 찾아가서 먹기는 힘들지만, 근처라면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가볼만한 곳이라고 할까요.. 독특한 맛이였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괜찮게 점심을 해결하고 나와서는 매운맛을 잠재우기위해.. 홍대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카페모카 한잔~
(역시나.. 비가 쏟아져서 들어가긴했지만.. 커프1호점은.. 별로 -_ -;;)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