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맛집

분당 수내동 - 인도요리 '뭄바이 그릴'

반응형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21-1
전화번호 : 031-713-4981
특이사항 : 부가세 10% 별도

매달 14일은 사마칸의 전메뉴 50%할인을 해주는 프리미엄데이였습니다.
평소엔 문자로 프리미엄데이를 알려줘서 아.. 다음에 한번 또 가봐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오늘따라 아무생각없이 지내다가 예약을 못해서 '탈리'를 가려고하다 문득 생각난 '뭄바이 그릴'을 꿩 대신 닭이라는 생각으로 찾아가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내동 롯데백화점부근 '커피빈'옆건물 2층인데.. 금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한산했습니다. ^^;
실내는.. 인도요리집 분위기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특유의 향도 배어있지않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은 탄두리계열의 크림 치킨(20,000원 VAT별도)입니다. 약간 짠맛이 느껴지긴했지만.. 부드러운 질감의 육질이 괜찮았습니다. 평소에 먹던 탄투리와는 또 다른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프마드리드인가?? 아 기억이 안나네요. 소고기가 들어간 약간 매콤한 커리(17,000원 VAT별도)에 갈릭난(2,500 VAT별도)와 버터난(2,500 VAT별도)인데요..
인도요리 특유의 향과 맛보다는 약간 순화된 느낌의 커리였습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괜찮을듯한데.. 커리 좋아하는 저로써는 2% 부족한 느낌..
아.. 뭔가 강한 그 고유의 맛이 부족해요.. (제가 메뉴 선택을 잘 못 했을지도.. 쩝..)
* 난은 화덕에 전체적으로 골고루 구워져 먹기 편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분당에서의 인도요리는 '사마칸 > 탈리 > 뭄바이 그릴' 순인듯...
데이트 코스로는 '사마칸'이 최고이지만, 이곳은 실내가 넓고 어느정도 조도가 확보된 곳이라, 수내부근 직장인들이 저녁에 대화를 나누면서 식사하기 괜찮을 듯 해요.


[ 민주리™ 맛집 위치 로그 : http://say2you.tistory.com/location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