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애플은 자사의 첫 웨어러블 스마트워치인 '애플 워치'가 발표될 프레스 이벤트 초대장을 관련 매체에 발송하였습니다.


이미 1월부터 대량 생산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진 애플워치는 4월부터 본격적인 출시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발표는 샌프란시스코의 여바 부에나 센터에서 열릴 예정으로 MWC2015를 통해 발표될 스마트워치들과 본격적인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은 Spring Forward라는 문구가 담긴 초대장을 통해 애플워치를 통해 '앞으로 나아간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현재까지 알려진 애플 워치는 기존 스마트워치와 같이 스마트폰과 연동해 각종 알람 및 정보를 받아볼 수 있고, 건강과 피트니스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외에도 애플워치는 기존까지의 스마트워치가 보여준 두손가락으로 조작하는 핀치투줌 기능이 아닌 디지털 크론으로 불리는 용두를 통해 기기를 조작할 수 있는 새로운 UI와 애플의 음성인식 기능인 시리를 통해 음성명령을 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애플은 올해 애플워치의 출하량을 2400만대로 예상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애플워치는 6가지 교체 가능한 밴드와 함께 출시하며 크기에 따라 애플워치, 애플워치 에디션, 애플워치 스포츠로 분류를 했으며, 사파이어 스크린으로 흠집에 강하고 방수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인 스마트워치로 일반 모델의 경우 약 349달러(약 37.5만원)에 판매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