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반응형

중국의 스마트폰 제조업체 원플러스(OnePlus)는 플래그쉽 킬러로 알려진 '원플러스원(OnePlus One)'의 후속 모델인 '원플러스투(OnePlus Two)'를 올해 3분기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미 OnePlus의 CEO인 Pete Lau는 웨이보를 통해 차기작의 하드웨어를 논의하고 있는 상태이며, 스냅드래곤 810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채 2499.99위안(약 44만원)에 출시해 전작과 같이 가격대비 성능비가 높은 제품으로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OnePlus의 공동 설립자인 칼페이가 Reddit을 통해 자사의 차세대 플래그쉽 OnePlus Two는 올해 가장 영향력있는 스마트폰으로 아이폰6, 갤럭시 S6, HTC One M9등 주요 제품과 경쟁할 것이라고 밝힌 이 제품은 2.5D 글래스가 적용된 5.5인치 또는 6인치 WQHD(2560 * 1440)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10 옥타코어 프로세서, 3GB 또는 4GB RAM, 3300mAh 배터리, 지문인식스캐너, 메탈 바디를 사용할 것이라고 알려진 상태입니다.


또한, 원플러스는 소비자들을 위해 윈플러스 미니 버전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상태로, 신제품 출시에 앞서 OnePlus One을 기존의 초청 방식이 아닌 오픈판매로 전환한 상태입니다.





출처 : GizChina



반응형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