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 4인치 아이폰6c는 메탈프레임 바디를 사용한채 2016년 1분기 출시

반응형

이미 수차례 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아이폰6c가 출시된다는 루머가 있는 가운데, 투자은행 Jefferies 및 부품 공급업체를 통해 이 제품이 2016년 1분기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 아이폰6c는 아이폰5s의 확장 모델로 애플 스타일을 유지한채 폭스콘에서 제조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새로운 구조의 메탈 프레임 바디를 사용하고 AU 옵트로닉스에서 생산된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보이며, 기존의 c 모델이 플라스틱 바디를 사용한 전례를 벗어나 메탈 프레임을 사용하게 된 계기로는 내년에 출시될 차세대 아이폰(가칭 : 아이폰7)에 사용될 복잡한 CNC 및 양극산화공정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6c의 생산을 통해 새로운 소재 및 CNC 공정의 데이터를 축적해 아이폰7에 반영할 예정으로, 최근 특허로 확인된 메탈 옥사이드(Oxide)에 비정전용량 레이어을 증착하는 방식등의 신기술이 테스트되어질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출처 : MobiPicker外

http://say2your.blogspot.com/2015/07/4-6c-2016-1.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