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삼성 - 4100mAh 배터리 및 방진방수를 지원하는 갤럭시노트5 액티브 개발중?

반응형

PhoneArena는 여러 소스를 통해 삼성이 현재의 3000mAh 보다 더 많은 4100mAh 배터리를 탑재한 갤럭시노트5 액티브(Active)를 개발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소스에 따르면, 갤럭시노트5 액티브는 일체형이 아닌 착탈식 배터리를 지원하며, IP68수준의 방진/방수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기존까지 액티브 모델을 출시한 미국의 이동통신사 AT&T 전용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AT&T는 갤럭시 S4 액티브 및 S5, S6 액티브를 통해 러기드 폰을 출시했으며, 갤럭시 S6 액티브의 경우 S6 일반 모델의 2550mAh 보다 더 많은 3500mAh 배터리를 탑재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S 시리즈가 아닌 노트 시리즈에서 액티브 라인업이 출시된 전례가 없어 실제 출시할지 알려진바 없으며, 기존의 액티브 시리즈가 충격보호를 위해 강화된 바디를 사용했기 때문에 갤럭시노트5의 특징인 슬림한 외형 및 무선충전, 삼성페이등의 기능이 포함될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PhoneArena는 갤럭시노트5가 출시된다면 11월 8일(46주)경에 선보일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 상태로 실제 출시 여부는 더 지켜봐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PhoneAre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