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y to U :+:

애플이 최근 홈페이지 구인란을 통해 서울에서 근무할 AppleCare Service Trainer, AppleCare TM Instructor/Trainer, AppleCare Trainer/Instructor등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근 루머로 떠도는 애플 스토어 한국 진출설이 탄력을 받고 있는 상태로, 코엑스와 잠실 롯데월드등 여러곳이 애플 스토어 후보지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 코엑스는 애플 스토어가 아닌 구글 스토어가 들어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동안 우리나라는 프리스비나 이마트 애플샾, 에이샾등 APR(애플 프리미엄 리셀러)가 애플 제품을 공급받아 판매하였기 때문에 애플 스토어를 통한 다양한 체험 및 애플 기기 활용 방법등의 안내등을 받기 어려웠었습니다.


또한, 애플 스토어내에 지니어스바에서 제공하고 있는 애플케어, 부분 수리등 다양한 사후서비스를 지원받지 못해 판매량에 비해 부족한 서비스를 받아온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번 구인 공고를 통해 확인된 애플케어 관련 서비스 인력을 충원은 그동안 애플코리아에서 채용한 기술관련 직종과 다른 분야로 애플 스토어 입점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는 상태이지만, 실제로 국내에 진출할지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사항이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 또한가지 정보로는 아이폰6s가 SKT의 영업정지가 끝나는 10월 둘째주 이후에 국내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이부분은 더 많은 소식을 접하면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Comment +1

  • 최근 삼성이 미국에서 애플과 거의 근소한 차이로 판매 2위를 하고, 한국에서 애플이 판매가 늘어나니 한국 고객에게 더 팔고 서비스도 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