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LG - V10(LG-F600), 기업용 보안 솔루션 'LG 게이트' 지원

반응형

LG가 최근 발표한 슈퍼프리미엄 스마트폰 'V10(LG-F600)'이 안드로이드 기반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 'LG 게이트(LG Gate)'를 공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013년부터 자체 개발한 기업용 보안 플랫폼인 LG 게이트는 개인이 보유한 스마트 기기를 업무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BYOD(Bring Your Own Device)를 위한 서비프 패키지로 기업 서버 정보에 대한 스마트폰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해킹 방지와 스마트폰 원격관리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구글이 제공하는 Android for Work 과 함께 보안능력과 업무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사용할 경우 스마트폰에서 업무용으로 중요한 메일을 송/수신한 내용과 일정등을 기기가 분실되었더라도 IT 관리자가 원격에서 삭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미국 FIPS 140-2 인증 및 VPN 연결 기능은 다양한 벤더들이 제공하는 어플라이언스등(IPSec VPN과 SSL VPN)등의 암호화를 지원해 보안능력도 더욱 강화된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 LGE外




반응형